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2. 27. 11:11

모바일 크롬, 광고차단 하는 방법


아이폰을 쓰다가 공인인증서 이용 불편 문제로 갤럭시로 넘어왔습니다.
갤럭시로 넘어와서 편한 점이 더 많은데, 그 중 불편한 점 중 하나는 인터넷어플이었어요. 크롬보다는 사파리가 좀 더 깔끔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거든요.
전 아직도 크롬에서 (뒤로가기 말고) 앞으로가기를 모르겠어요ㅋㅋ

뭐 여튼. 하나하나 적응하는 중에
모바일 크롬의 광고차단 기능을 발견하여 여러분과 공유합니다.

어플 까는 것 아니고,
구글 크롬에서 제공하는 추가기능이니 안심하세요;)



구글에서 크롬 애드블록을 검색합니다.


크롬 애드블록 바로들어가기




애드블록을 설치해줍니다.
크롬을 이용하는 모든 기기에서 애드블록을 사용할 수 있어요!
역시 구글은 사용자 맞춤형ㅋㅋㅋ
구글 주식 사고싶넹ㅋ

잘설치되었는지 알아보기위해
지금 핫한 전현무x한혜진을 검색합니다.
꽁냥꽁냥한다 싶었는데 전현무씨 계탄거같아요ㅋㅋㅋ
한혜진씨도 축하합니다


광고가 더덕더덕 붙을 만한 기사인데도
광고가 다 걸러져서 하나도 없지요?
구글 크롬 광고차단 기능 애드블록으로 편리한 인터넷생활합시당: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