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3. 13. 23:38

연희동 피부관리(웨딩케어), 세레니끄


웨딩관리를 위해 연희동 피부관리샵 세레니끄를 찾았어요.

벨벳관리와 꼼꼼한 수기관리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세레니끄는 코리아나에서 개발한 화장품으로 케어를 해주는 피부관리샵 체인이에요. 마포, 송파 등에도 있더라구요.

그만큼 제품이 믿음이 갔고, 청결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예뻐요.




프라이빗한 1인룸에서 관리받기 시작했어요.

편안한 노래가 나와 휴식을 취하기가 참 좋았네요.

보통 웨딩관리는 1시간 반 동안 진행이 됩니다.

저는 예약시간에 20분 늦어 등 데콜테는 못받았어요.

이외에는 꼼꼼한 상담과 맞춤 진행을 해주셨습니다.




얼굴 클렌징부터 딥클렌징까지 꼼꼼하게 진행되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원래는 아하 딥클렌징이 진행되는데,

저는 평소에 AHA를 꾸준히 사용하기 때문에

또 다시 딥클렌징 해버리면 피부과 예민해질까봐

순한 딥클렌징으로 바꿔달라고 말씀드렸어요.


그랬더니 엔자임 딥클렌징으로 바꿔서 진행해주셨답니다.

개인맞춤형 진행되는 점이 아주 좋았어요.



연희동 세레니끄의 가장 포인트는 아이크림을 전체 얼굴에 도포하는 점,

그리고 벨벳마스크에요.

꼬독꼬독한 아이크림을 전체 얼굴에 도포하여 흡수시키는 게,

얼굴 전체에 탄력이 붙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이어지는 얼굴수기관리와 벨벳 마스크!

벨벳마스크가 밀착이 착 되면서 너무 좋더라구요.

벨벳마스크는 집에 사오고 싶었어요!



벨벳마스크 이후에는 상체순환 관리가 들어갑니다.

가슴관리 및 데콜테, 팔뚝, 승모근 관리까지 웨딩관리로 딱이에요.



역시나 소문대로 찰진 수기관리가 좋았어요.

몸보다는 얼굴 수기관리가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작은얼굴이 될 것 같아요!



파우더룸에는 집에(혹은 약속에) 예쁘게 갈 수 있게 화장품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저는 집에 가느라 이용하지 못했지만,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편리할 듯합니다.



그리고 오미자차로 마무리!

퇴근하고 바로 관리받은 터라 배가 고팠는데

후식(?)이 취향저격이에요.


반짝반짝해진 피부!





연희동 세레니끄에서는 봄 맞이 미세먼지 이벤트 중인 것 같더라구요.

모공케어 하고싶으신 분은 가격 확인해보세요.


멤버십도 있더라구요.

유효기간(1년)과 기타 조건 등을 꼼꼼히 확인하고 계약하시길 바라요^^




연희동 웨딩케어, 세레니끄

주소 :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로 103 웅산빌딩 3층



예약전화 : 02-323-15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