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4. 5. 10:21

성산 리치몬드 과자점

/ 예비시어머니선물 공주밤파이


예전에 홍대리치몬드과자점에서 공주밤파이에 반한 후기를 썼었는데요.

http://buy-joa.tistory.com/94


이번엔 성산본점에 다녀왔어요.

서울3대빵집 성산본점은 더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예전 직장이 성산 근처였어서 가끔 회식으로 가보긴 했었는데,

그때랑 변함없이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요.

여름에 눈꽃빙수 먹기도 하고 그랬어요.

팥으로 만든 눈꽃빙수가 유명하거든요.



선물하기도 좋고 예쁜 과자들이 잔득 있는데요,

가장 인기있는 아이들은 슈크림과 밤식빵이라고 하네요.



지난번에 말차식빵도 맛있게 먹었는데, 밤식빵도 최고에요!

시식도 할 수 있어요.



케이크도 엄청 예쁘지 않나요?

가격은 2~3만원대입니다.



딸기케이크도 무척 많아요~

거의 선물용을 많이 들고가셔서 포장이 예쁘게 되어있더라구요.




저 미니타르트들은 홍차나 커피에 참 잘 어울릴 것 같네요.



저의 사랑 공주 밤파이.

지난번에 맛이 참 좋아서 반해버렸었어요.

이번엔 4개씩 두세트 사서

하나는 남편이랑 아침으로 먹고, 하나는 시어머님 선물해드렸네요.

(우리엄마 선물은 남펴니가 챙기게쬬?)



고급스럽고 어른들이 좋아할 만 한 걸 찾으신다면

케이크보다는 요런 과자나 만쥬 선물이 좋을 것 같아요!



주소 : 마포구 월드컵북로86 리치몬드빌딩 1층

전화번호 : 02-325-0221





#성산동빵집

#연남동빵집

#서교동빵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