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4. 17. 10:09

상수 와인바 와인키키



한 달에 한 번 코알라가 되는 날.

언니들을 만나는 날이죠.



오늘은 1차 막걸리로 달리고

2차로 와인을 마시러 갑니다.

상수 와인키키. 블로그 평들이 좋더라구요. 

사장님이 와인고르는 센스가 남다르시다고 하던데.

어디 한번 봅시다.



귀여운 액자. 편안한 소파. 분위기 좋음.



실내가 생각보다 넓고 자리가 아늑해서 좋아요.



와인잔과 와인병들. 조명이 좋네요.



사장님 추천 안주, 치즈플래터.

다양한 치즈랑 크래커, 올리브.

올리브가 넘 맛있더라구요. 과일치즈도.



인스타 사진찍기 좋은 모둠플래터에요

그치만 우리는 양치기를 원한다. - 그래서 하나 더 시켰습니다.

짠.


감바스에욤. 푸짐하니 좋구만.






와인은 두 병 땄습니다.

눈이 큰 훈남사장님이 첫 잔은 직접 따라주세요.




화이트와인은 칠링해서 먹으라고 얼음도 가득 준비해주십니다.

시원할수록 싱그러움이 배가 되어용



첫번째 병 클리어

이스라네그라(라고 읽는거 맞는지?)

빈티지가 최근것인데도 맛있는 와인들이 있더라구요.

사장님한테 물어 봤는데, 오래됐다고 맛있는게 아니래요.

최근 것들 중에 맛있는걸 가리키는 용어를 가르쳐주셨었는데.... 뉴.. 뭐시기?

아시는 분 댓글좀 ㅎㅎㅎㅎ



전동 와인따개.

사고싶다. 2-3만원한다고, 꼭 사라시던 사장님ㅋㅋㅋㅋㅋ



우린 너무 단건 싫다고, 약간 묵직한 걸로 추천해달라고 했어욤.

이것도 성공적. 사장님 와인센스 좋아요. 강추.


메자코로나 멜롯. 기억하겠어!!


분위기 좋은 상수 와인바, 와인키키.

홍대, 합정, 상수에서 모두 갈 수 있어요.

재방문의사 있어요. 젠틀한 훈남 사장님 센스 최고에욤~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5길 33

전화번호 : 02-6104-4177

운영시간 : 

화요일 18:00 -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