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4. 29. 20:16


종각 고기집 종로돈가




#종각 삼겹살 종로돈가

#종각 회식장소 종로돈가


파워 다이어터 이기린님과 함께 돼지를 냠냠하러 다녀왔습니다.

날도 좋아 청계천 산책 후 먹으니

뱃속에 더 많이 들어가고 좋더라구요.




아름다운 삼겹살 2인과 목살 1인분을 시켰습니다.

2명이서 2인분 시키면 맨날 배고프더라구요.

고기는 1인당 1.5인분씩 먹는걸로!



뭐 요새는 고기가 어딜가나 다 맛있으니까,

아무데나 들어가서 먹어도 성공!! 인데

여기는 특이하게 삼겹살이 엄청 두툼하더라구요!



당연히 육즙도 식감도 키야!!



얼마 전 김정은님께서 들고오신 평양냉면이 생각나서

저도 함흥냉면을 시켜보았어요.

5천원에 양이 꽤 많아서 배가 넘 불러 다 못먹었어요.

파워 다이어터 이기린씨가 안먹는다고 했거든요... 뀨.



파워 다이어터 이기린씨는 냉면대신 1인 1계란찜으로 배를 채우십니다.






이 집 처음 간 집이었는데

밑반찬이 다양하고 셀프로 리필이 가능해서 편하더라구요.



양파부터 마늘, 샐러드, 상추, 물김치, 소스와 와사비까지 몽땅 다 가능합니다.

제가 야채 진짜 많이 먹거든요?

백김치를 한바구니 가져다가 먹었어요 ㅋㅋㅋ





요새는 명이나물 필수쥬? ㅎㅎ 와사비랑 같이먹으면 꿀맛탱




카페형식의 깔끔한 종로 고기집 종로돈가



평범해서 아무때나 가서 고기구워먹기 좋은 종각 고기집 종로돈가 였습니다.


야채 무한리필인 점,

삼겹살이 두툼한 점,

장소가 널찍한 점,

고기구워주는 곳.


요정도가 장점이겠네요.

단점은 계란찜이 좀 늦게 나왔다는 것 정도?ㅎㅎㅎ





가격도 무난 평범.

무난 평범평범.

종각 회식장소로 이용하면 욕먹지 않을 곳 정도?ㅎㅎㅎ



맛있게 드십쇼 ^^





나오는 길에 찍어본 널찍한 인테리어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우정국로 2길 32 (관철동)

전화번호 : 02-734-1912

영업시간 : 매일 11:00-02:00 술먹기 딱 좋은 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