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7. 10. 24. 16:44


최근 득템한 가방을 심심하지 않게 해 주려고
백참을 검색했어요.

요새는 스카프 백참도 많이 하던데,
저는 스카프는 영 맘에 안들더라구요.

평소 제가 들고다니는 백참 스타일은



요런 귀요미 스타일이나
(익선동 매장에서 구매)



이런 진주 폼폼스타일,
(가방과 함께 구입)





해외여행 기념품으로 사온 인형을 달고다니거나
반짝이는 스타일을 달고다니는데요.
(호주에서 구입, 프랑스 다녀온 친구가 선물)





이번엔 고급스러워 보이는 가죽 백참으로 사보자! 하고 검색을 시작했습니다. 만....
제 취향 어디 안가네요^^


뮤베르의 그랜마 백참시리즈가 눈에 밟혀요.




느낌 약간 비슷한 러브캣의 뿌피시리즈도 예쁘네요!
지갑은 영 제스타일 아니던데
이 빽참은 너무 갖고싶어요ㅠㅠ 뿌피갖고싶다



에르메스 키링도 예쁘구 가죽이 고급스러워 보여요.

​​



에르메스의 가죽태슬은 좀 흔하지요~
흔한건 또 별로라!! 패스합니다.






결국 제가 구매한 건 요아이에요.




가죽 수작업으로 만들어져서 튼튼하고
움직일때마다 강아지가 뛰어오는 것 같아요
친구들도 볼 때마다 한 번씩 물어봐요!




진짜 포인트는 뒤에 하트모양 똥구멍!
무척 귀엽지 않나요!!!!두둥!!!!!
이름도 각인을 해 주십니다.
사장님과 채팅으로 상담하는데
무척 친절하셨어요.


스마트폰 키링으로도 주문 가능해서
선물도 했습니다.^^

산 지 1달 넘었는데, 아주 잘 쓰고 있어요.

좋은것만 사서 즐겁게 사용하는
미니멀리치_가 되자구요!!



정보 궁금하신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생활정보 > 인테리어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코도르 디퓨저  (0) 2018.03.12
뒤늦게 산 소니 속사케이스  (0) 2018.03.10
Balduzzi sweet premium red  (0) 2018.0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