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2. 6. 10:00

앱테크 : 만보기로 부업하기, 캐시워크


요새 앱테크 많이 하시죠?

출석체크 이벤트, 만보기로 캐시모으기, 문상신공 등을 많이 하실 것 같은데요.

제가 2달 이상 사용한 앱테크 만보기를 소개합니다. ^^




요 앱테크를 알게 된 건

대학원 친구가 추천해줘서인데요.

처음엔 별 생각 없었는데,

커피를 쏠쏠하게 사먹을 수 있더라구요.

저는 열심히 걸어서

벌써 커피 기프티콘도 한 장 받았답니다.^^


투잡은 약간 오바지만

그래도 쏠쏠하죠?

캐시워크로 앱테크, 최고입니다.


오늘 퇴근길에 캡쳐한 사진인데 오늘도 5천보 가까이 걸었네요 ^^

집에서 홈트 운동도 할 겸 5천보 더 걸어 만보를 채웁니다 ㅋㅋㅋ

다이어트에도 꿀!

만보기 기능도 굿굿입니다.

부업되는 만보기라니 :)



쇼핑 목록도 참 다양한데요.

스타벅스 커피 뿐 아니라 상품권도 살 수 있어요.

만보기로 앱테크 부업하고 투잡해요 우리 ㅋㅋㅋ







아래는 뽑기 상품인데요,

음.. 요건 저도 초반에는 뽑기를 해 봤는데

당첨이 잘 안되어서요 ^^;;

뽑기는 비추에요.

그냥 개미처럼 포인트를 모아서 앱테크합시다!

개미그뤠잇!





통계분석 기능도 있는게 참 좋은데요.

월별 분석 표를 보시면 한 달 동안 얼마나 걸었는가에 대해서 알 수 있어요!



(1월 21일에 한 걸음도 안 걸은건 함정 ㅋㅋㅋㅋ 부끄럽습니다.)










주간분석과 일간분석도 가능합니다.









캐시워크를 가입하실 때 추천인을 가입하면 혜택을 해주는데요 ><

꼭 추천인 기입하시길 바랍니다.


추천인코드 : KR26XNJ


어플다운받기 : https://goo.gl/Nygsl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