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2. 18. 09:15

공덕 프릳츠커피 (가격, 주차 등)


고오급 빵과 고오급 커피 그리고 예스러운 집이 만들어내는 어색한 콜라보



공덕 프릳츠커피입니다.




공덕역에서 5분쯤 걸어서, 골목길에 위치한 이 곳은

단독주택을 개조한 프릳츠커피입니다.

고즈넉하고 레트로 빈티지한 느낌이 물씬하죠.

분위기 최고입니다.



빵 나오는 시간마다 빵 냄새가 솔솔.

지하에서는 빵을 열심히 만들고 계시고, 1.5층에선 빵을 열심히 팝니다.

365일 사람이 바글바글한 공덕 프릳츠커피.



여기저기 물개가 커피마시는 로고가 눈에 띕니다.

요새 저 물개가 핫하더라구요. 여기저기 콜라보되고,

심지어 프릳츠 서체도 생겼더라구요.




빵은 비워지면 그때그때 채워지긴 하지만,

다 팔리고 나면 갓 구운 새로운 빵으로 채워집니다.

그래서 시간마다 다른 빵을 만나 볼 수가 있지요.



가격이 절대 착하지 않습니다. 3천원~1만원까지 분포해요.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스콘(3천원)과



제가 좋아하는 커스터드 크림빵 (1800원)



공덕 프릳츠커피

올 때 마다 먹는 오렌지 빵 오 쇼콜라(4천원)

강추! 오렌지 향이 기가 막혀요

4천원이란 가격이 싸게 느껴질 정도!




가끔 집에 사들고가서 아침대용으로 먹는 파네토네(5,900원)



인기가 많든 페스트리(4천원)도 인기가 많네요.



식빵(4천원)과



공덕 프릳츠커피 왔을 때 처음 먹었던 페스트리(2,500원)

그리고 초콜릿슈가 들어있는 빵오쇼콜라(3,000원)



선물하기 좋을 쿠키들.



배고플 때 먹는 소세지빵,

오늘 처음 먹어본 애플파이




그 밖에 여러가지 빵들이 즐비합니다.

언젠가 사장님 스페셜(3천원)도 먹어보고 싶어요.



애플파이에 사과 반 개는 들어간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호밀빵류

특히 캉파뉴를 좋아해요(4천원)





다양한 굿즈가 있지만 눈요기만 해봅니다.




선물하기 좋아보이는 콜드브루 세트도 있고, 원두들도 맛있어요.


특히 잘되어가시나를 추천드려요(빨간색)

16,000원


이탈리아 여행 기념품으로 사왔던

비알레띠 모카포트를 이용해서 에스프레소를 추출하여 커피를 마시는데요.

원두를 사면서 모카포트용으로 갈아달라고 요청하면

설탕입자보다 약간 큰 정도로 분쇄되어 나와요.


잘되어가시나는 산미가 없고, 초콜릿향이 진하게 나는 커피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죠.)




2층은 아담한 공간에 사람이 참 많아요.

겨울엔 테라스가 춥기때문에 안쪽에 사람이 더 많은 듯해요.




오늘 저희는 푸짐하게 빵을 먹었어요.

역시 공덕 프릳츠커피의 명물은 빵 드 오렌지쇼콜라 같아요.

다음에 또 먹으려구요.

애플파이는 기대보다는 그냥저냥..^^


커피는 항상 맛있네요!




주소 : 서울 마포구 새창로2길 17

전화번호 : 02-3275-2045


영업시간 : 평일 08:00~23:00

주말 10:00~23:00

 명절3일 휴무


주차 : 도화동 공영주차장 (시간당 3천원)

공영주차장 도보 1분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