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3. 24. 17:39
애오개 신상카페&펍 더테이블

신상카페 넘 좋지 않나요!!
애오개 아현뉴타운에 새로 생긴 카페&펍입니다.
마포경찰서 바로 옆에 있어요.
지나다니다가 넘 예뻐서 가봐야지 하다가 이제 가봤네요.


단독주택 개조한다고 쿵탁쿵턱쿵쿵쿵 할때부터 눈여겨 봤는데 넘 이쁘게 만들어져있더라구요.


역시 이쪽동네 커피값은 착해요. 훌륭하다!
안착하면 안 감...


널찍널찍 인테리어는 오픈콘크리크와 빈티지 컨셉이에요.


저는 카페 이용하러 갔지만
커피가 어마어마하게 훌륭한건 아니고 평범합니다.
여기 주력상품은 맥주인거같아요.


더테이블이라는 맥주제조사에서 나오는 다양한 맥주들이 판매되고 있었어요.
깻잎맥주, 홍삼맥주가 독특하더라구요.


1리터에 이런 가격이면 넘 훌륭하지 않나요?
회식하기 좋을 듯 해요.
요새는 거하게 회식 안하잖아요.
맛있는 맥주 한 잔~씩!


커피는 있는데 케이크는 없는 아쉬움!
그래도 맛없는 케이크 파는 것보다 나은 것 같아요.




검색이 잘 안된다 싶었는데
정식 이름이
더 테이블 마포탭룸 이었네요.
상호가 다른데랑 넘 겹쳐서 검색힘들었어요ㅋㅋㅋ
신상카페&펍 흥하세요. 오래오래 장사하셔서 제게 멋진 공간을 오래오래 제공해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