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1. 30. 17:52

세부 맛집 화이트샌즈 리조트의 ROOM801 루프탑


마지막 날 갔던 화이트샌즈 리조트의 ROOM801!

왜 마지막날 갔던걸까ㅠㅠㅠ 첫날갔어야 둘쨋날도 가고 셋째날도 갔을텐데ㅠㅠㅠ하던 곳입니다.

꼭 가세요 여러번 다녀오시길


자세한 정보는 포스팅 하단에 실어두었습니다. ^^



사진출처 : 화이트샌즈리조트 공식홈페이지




전체적으로 어두컴컴해서 사진이 잘 나오진 않습니다만

대신 야경과 별을 볼 수 있는 끝내주는 곳!!

(물론 대단한 야경은 아닙니다만

분위기가 좋아요!!)




플래터를 주문했습니다.

꼬치구이가 하나 나오고, 해산물과 고기가 볶아져서 나옵니다.

장염에 걸렸기 때문에 그나마 소화가 잘 될 만한 것으로 골랐습니다.

1개(8천원정도) 주문해도 3인분 정도 되는 듯합니다.





세부 맛집이 대부분 그렇다시피

막 엄청 엄지척!!!! 이런건 없어용 ㅎㅎㅎㅎ

무난 평범한 맛이면 감사합니다. 하면서 먹어야해요.

대신 요기는 분위기빨 ^.^

맛도 무난 평범합니다.

가성비가 짱짱해요.




메뉴 하나 시켰는데 사이드를 4개나 준다길래

너무 많으시 세개만 달라고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사이드는 플레인라이스, 갈릭라이스, 매쉬드포테이토 중에 고를 수 있습니다.







저희는 장염 앓이 중이라서 술은 패스했어요ㅠㅠ

세부에서 장염 걸린 썰 : http://buy-joa.tistory.com/45

여기서 산미구엘을 마셨어야 했는데! 아쉽습니다.




여튼, 세부 베스트 맛집으로 꼽을만 한 ROOM801 루프탑의 후기였습니다. ^^

즐겁고 건강한 여행 되세요.



<세부 맛집 화이트샌즈리조트의 ROOM801 루프탑 정보>

- 운영시간 :

- 해피아워 : 매일 15시~17시 음료1+1

- 전화번호 : (63 32) 268 9000 or (63 32) 495 2226

- 예약 가능

- 홈페이지 : https://whitesands.com.ph/room-801/






공감을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