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8. 3. 5. 23:02

홍대 빵집, 리치몬드제과점



빵이나 쿠키 등은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죠.

오늘은 선물용 빵을 구입하려고 홍대 빵집 리치몬드 제과점에 다녀왔습니다.

수요미식회에도 나온 맛집이라고 하네요.

여기 진짜 인기가 많아요.


저녁에 가면 빵이 별로 없으니 주의하세요!



홍대 리치몬드 제과점은 역사가 꽤 오래되었는데요,

예전에 홍대 서교호텔 쪽에 있다가 엔제리너스가 들어온다고 말이 많았죠.

젠티피케이션이라고 하면서.

그러면서 본점은 성산으로 옮겨간 걸로 알아요.

나중에 홍대에 재오픈을 했거든요.

그게 요 리치몬드 과자점입니다.



선물용 포장용기가 무척 고급스럽죠.

저도 오늘 선물용 빵으로 공주 밤파이를 구매했어요.

어른들이 좋아하실 만한 걸로요. (강추합니다!!)

개수 맞추어서 포장을 해주시기 때문에, 4개만 구매했네요.

(제가 먹을것 하나는 따로요. 이거 정말 맛있거든요!!)



방부제를 하나도 쓰지 않기 때문에 구입하고 빨리 먹는 걸 추천하시더라구요.

3일정도 까지는 보관이 가능하지만, 눅눅해질 수 있으니 빨리 먹는걸로 ^^

역시 신선하고 고급스러운 빵을 취급하는 리치몬드 제과점이네요.




그 밖에 인기 좋은 밤식빵과 미니파운드 세트도 있어요.



슈크림도 인기가 많다고 추천해주셔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요새 살이 넘 쪄서 패스하고, 녹차식빵을 들고왔어요.

달콤한 팥이 너무 부담스럽지 않게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빵이었어요.



홍대와 합정 사이, 상상마당 근처에 있는 빵집 리치몬드 제과점에서

젊은(?) 사람들한테 인기있는 선물메뉴는 레몬케이크라고 하네요.

파운드에 레몬향 소스를 뿌린거에요.

이탈리아에 온 느낌이랄까 ^^




홍대 빵집 리치몬드제과점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었는데요,

오전에는 얼리버드 이벤트로

샌드위치 구매시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빵 또는 케이크 구매시 아메리카노 천원에 서비스하고 있어요.



런치타임에는 빵뷔페가 진행되는데요.

11시~13시에는 7500원이라는 착한가격에 빵, 햄, 치즈, 커피가 제공되네요.

요거는 꼭 가보고 싶어요 ^^



리치몬드 제과점은 케이크 4종류를 주문제작해서 판매하는데요.

제가 갔을 때는 케이크 두 종류는 나갔더라구요.ㅠ

너무 인기가 많아서... 케이크는 예약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집에와서 선물용은 제껴두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공주 밤파이를 꺼내 혼자 야금야금 먹습니다.



먹을 때 정말 행복했어요...

안녕, 넌 좋은 밤파이였어ㅋ




홍대 빵집, 합정 빵집

리치몬드 제과점(과자점)은

상상마당에서 2분 거리에 있어요. 서교동 교회랑도 가깝습니다.


주소 : 서울시 마포구 잔다리로 2길 7, 1층



전화번호 : 02-324-6800

선물용이 필요하다면 꼭 전화해서 예약하길 바래요.

여기 주인언니가 빵에 대해 박식하셔서 설명을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친절하고 말도 잘 통해서 대화를 많이 나누었어요.


전 곧 있을 상견례 선물로 공주 밤파이 꼭 선물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