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쇼핑하는참새 2017. 7. 19. 11:40



쟈니 덤플링을 이제야 가봤어요.
너무나 맛있어서 당장 포스팅 올려요.





이태원에 1, 2, 3호점이 있다고 하네요.



9시반이 라스트오더인데,
9시에도 줄이 있네요ㅠ
그래도 금방 빠져요!





메뉴입니다.
여기오면 군만두와 물만두를 드세요~




물만두가 나왔어요.
샤오롱바오가 떠오르는 맛!
계속계속 먹게되네요.



군만두도
샤오롱바오를 튀긴 느낌이에요.
너무 맛있어서 먹느라 사진을 깜빡했네요~




- 가격 : 8천원 선
- 맛 : 유명한 이유가 있네요. 맛있어요.
- 분위기 : 작은 중국집 느낌. 깔끔해요.

재방문지수 : 8점 / 10점